Grab bag

[스크랩] Re:Content Reading--Social Science/Science

자소월 2010. 3. 15. 21:05

새미처럼 뒤늦게 영어책 읽기 시작한 초창기 세대와는 달리, 

듣고 읽기를 일찍부터 시작한 새로운 엄마표 세대들은

학습서도 선배들과는 좀 달리 했으면 좋겠어요..

 

린넨님이랑 제가 모형으로 제시한 학습서들은,

읽기가 자유롭지 못한 채 고학년이 되어버린 아이들을 위한 모형이거든요.

 

리딩어드벤티지 2는  6학년이나 중학생 되어서 하는 게 좋겠구요.

 

그 사이에 다방면의 학습서로 폭을 넓혔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content reading 권해봅니다.

제가 다뤄보지도 않았고, 책도 가지고 있지도 않지만,

사회나 과학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독해지문과는 달리 내용도 보다 넓고 깊게 다루고 있으리라 생각해요.

지식뿐만 아니라 좀더 전문적인 용어나 표현 등도 익힐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새미도 이 시리즈 content reading math E,F,G 를 해보려고 사놨다가

시간적 여유가 안나서 후배에게 선물하고 말았네요.

미쉘을 필두로 해서 우리 후배들은 이 책들을 다뤄봤으면 좋겠어요.

아직 수학까지는 아니더래도 사회와 과학은 한번 해보세요.

 

                    

 

 

Answer key는 별도 판매이구요.

테이프도 있네요.

테이프는 활용여부에 따라 구입 안해도 될 듯 하구요.

Answer key는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구요.

C,D,E단계까지 연거퍼 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 주관식 답을 쓰게 되어있을 걸요..

 

 

 

 

 

 

출처 : 새미네영어학교
글쓴이 : 깊은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