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영어관련 무료세미나 총정리

자소월 2010. 3. 30. 13:24

바쁘고 정신없던 3월이 지나고 아이들이 새학기 학교생활도 어느 정도 자리가 잡혀가는 4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제가 세미나를 다니면서 여러 정보를 얻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무료세미나를 위주로 다니고 있는데요.

오전 시간을 활용하면 꼼꼼하게 정보도 얻고 알뜰한 시간 활용이 되어서 좋더라구요.

보통은 자사의 학습서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그 바탕에는 학술적인 배경과 유익한 영어관련 정보로 무장하고 있어서

들을 만한 강의가 꽤 많답니다. 또 최근 영어 공부의 흐름이나 경향도 알 수 있지요.

가끔은 런칭 행사를 위한 홍보를 위해서 샘플 교재를 나눠주기도 하고 해서 이렇게 얻게 된 학습서도 울 집에 몇 권 됩니다.

이번엔 따로 샘플 교재를 나눠주는 세미나는 아닌 거 같지만 3월의 막바지를 넘기며 4월의 무료 세미나에 문을 두드려보세요.

늘 혼자서 세미나를 다니다가 4월에는 풍성한 세미나들이 많아서 소개하고 싶었어요.

세미나를 가시면 아마도 마주치고 지나가는 사람들 중에 제가 섞여 있을거에요.

 

그림을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

 

1. 언어세상의 매주 금요일 무료 세미나

-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언어세상의 강의는 학원 및 홈스쿨링 영어강사님들이 많이 오시는 편이랍니다.

지난 세미나의 주요 내용을 언어세상 홈페이지에서 지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다녔던 세미나이구요. 지금 3년차 접어들었습니다. ^^ 이젠 강사님하고도 인사하며 친하게 지내지요.

 

 

 

 

2. 이퓨쳐의 세미나 일정

- 부정기적이지만 들을만한 강의가 많아요. 회원가입 없이 바로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어관련 세미나는 아니지만 보너스로 ^^ 구립 마포 청소년문화의 집의 학부모 무료 특강도 함께 더해봅니다.

전화로 신청할 수 있어요. 집 근처라 가까워서 전 전화로 신청했어요.

 

 

3. 키다리 영어샵 세미나

- 키다리 영어샵의 회원이면 부정기적이지만 세미나를 개최하므로 메일로 세미나 신청 여부를 묻는 메일이 오는 편이에요.

저도 신청해서 가곤 했는데 신청을 하고 난 뒤에 세미나 전날 참가 문자가 옵니다. 문자가 와야 그 다음날 갈 수 있으므로 신청과 동시에 세미나를 다 들을 수 있지 않아서 불편하긴 하지만 유용한 세미나가 많답니다. 아마 강의실이 작은 편이라 소수로 세미나 신청을 받는 거 같아요.

다 지난 세미나는 이렇게 동영상을 올리고 있어서 최근 교재와 동향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