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b bag

[스크랩] 초3) 요즘 즐겨보는 청소년용 미드 몇가지+ 즐거운 영어

자소월 2010. 4. 15. 01:41

간만에 여기 와서 학원 관둔 얘기 좀 하려다 먼저

요즘 울 딸 어떻게 영어 진행하고 있나 궁금해들 하셔서..^^;;

아이가 즐겨보는 영상물 몇가지 소개할게요.

 

제 예전글 보심 아시겠지만 울 아이 영어실력 향상에는 '하이스쿨뮤지컬'이

아주 막강한 공헌?을했답니다.

 

그래서 울 아이에게는 이런 영상물로 아이는 전혀 학습으로 여기지 않으면서도

듣기나 표현력 길러주기 위해 여러 경로로 영어권 청소년 드라마나 영화 다운받고 있답니다.

(여러 경로라 함은..정상적인 dvd구입도 있을것이고..P2P로 다운받는 것도..^^;;;)

 

요즘 제일 열광하는 건 I-Carly 시리즈에요. 이거 시즌 1,2로 60편 넘게 다운 받았는데

몇번째 반복하고 있어요. 무자막인데, 이렇게 반복한 즈음에 영어자막으로 보면 좋겠는데,

아직 영어자막 있는 걸 못 구했어요.(혹시 가지고 계신분 있음 도움 좀..^^)

음..아이들용 시트콤이죠. 사실 그렇게 교육적이진 않구요 (뭐..하이스쿨 뮤지컬도 교육이랑은 영~)

 

캠프락(Camp rock)도 작년에 무진장 많이 봤어요. 거기 나온 조나스브라더스?(한국의 빅뱅이라 할까..)

걔네들한테 열광해서 CD도 2장이나 사서 다 외울 정도로 들었구요.

그래서 조나스브라더스 나오는 영화랑 시리즈물도 다운 받아서 봤구요

(뭔가 좋아하면 그 연관된 거 찾으면 많더군요..^^)

 

헤나 몬테나(Hannah Montana) 시리즈도 작년에 꽤 봤는데, 요즘은 시들하구요.

(이것도 TV방영물로 엄청 오래했기때문에 양이 어마어마해요)

 

Sonny with a chance도 20편(한편에 20분 정도에요) 다운받아서 다 봤구요.

(이건 한번 다 보고는 다시 안보네요)

 

만화시리즈중에서는 가필드랑 피니스 앤 퍼브(Phineas and Ferb)도 시즌별로

다운 받아서 즐겨보고 있구요.

 

영화중에서는 Another cynderella story  반복해서 많이 봤어요.

춤 좋아하는 여자아이들 보면 무척 좋아할거에요.

 

하이틴 스타?들 좀 알게되면 스스로 인터넷 검색해서 뮤직비디오 찾아서 보기도 하구요

(바넷사 허진스, 마일리 사이러스?, 힐러리더프??, 조나스 브라더스 등등)

 

귀가 좀 트인 애들은 이런식으로 좋아하는 영상물 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어른들도 영어 배우려고 프렌즈 같은 미국드라마 많이 보잖아요..같은 맥락이겠죠)

 

요즘은 또 I-Carly에 나왔던 fred??라는 엽기적인 아이의 동영상을 유투브로 찾아내서 보고 있네요-.-

아이칼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놀기도?하구요.

 

제 바람은 좀 교육적인 좋은 영상물을 봤음 좋겠는데, 영~ 협조를 안하네요.

보여주면서도 항상 '내가 이거 영어니까 보여주지~ 궁시렁 궁시렁'이럽니다.ㅎㅎ -.-;;

 

영어학원 손 놓구 이런 거 보며 놀고 있답니다.-.-

 

책은 예전만큼 많이 못보구요 -.-(어째 학원도 그만둬서 시간은 팽팽히 남는데, 책은 생각만큼 안 읽게 되네요-.-)

윔피키드 5권 다 사서 한 대여섯번씩은 읽은 거 같구요.(영어책 읽으라고 하면 제일 먼저 그거부터 꺼내요-.-)

아!! 매직트리하우스 그렇게 안읽더니 이제야 때가 왔는지 봄방학동안 30권정도 읽었네요.

찰리와 초코렛공장은 읽길래 마틸다를 권했더니 좀 읽다 진전이 없구요.

 

에구..딸램 친구네서 놀고 저녁까지 먹고 온다해서 이러고 있었는데, 이제 데리러 가야겠어요.^^

 

나중에 책에 대해 좀 더 써볼게요..

글구 위에 언급된 영상물들 mp4파일 필요하신 분 계심 말씀하세요. 제 컴에 남아있는 것도 있거든요.

아님 어디서 찾았는지 알려드리죠..^^

 

출처 : 새미네영어학교
글쓴이 : nana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