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웅진의 좋은 책을 싸게 파는 알라딘 이벤트

자소월 2010. 5. 28. 14:50

사진을 클릭하면 링크 됩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웅진책을 좋아합니다.

제가 친한 언니가 출판사에 있는데 언니 말로는 단행본 한 권이라도 정말 열성적으로 만드는 곳이라고 칭찬이 자자한 출판사지요.

전집가격이 넘 비싸서 ㅠㅠ 안타깝지만 그래도 완성도 높은 책과 매혹적인 일러스트와 검증받는 작가들의 책이 많아서요.

제가 좋아하는 출판사 중의 한 곳입니다.

좋은 책들은 저렴하게 팔고 있네요. 5월은 긴축재정해야 하는 달인데 그래도 꼭 사고 픈 책 중에 저렴하게 나왔을 때 구입해야지 싶네요.